https://www.fetv.co.kr/news/article.html?no=64577
대형 게임회사들이 마케팅에 올인하는 까닭은?
[FETV=송은정 기자]게임사들이 마케팅에 사활을 걸고 있다. 게임시장에서는 2010년도부터 온라인에서 모바일 중심으로 급속한 판도변화가 나타나고 있다. 2010년도 이전에는 PC가 대세를 이루었다��
www.fetv.co.kr
'창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겜린이들을 위한 힐링게임 추천👉🏻👉🏻Like A Giraffe👈🏻👈🏻 (0) | 2021.01.28 |
---|---|
[웹툰 리뷰] 독자 시점에서 고민하고 그려진 웹툰; 전지적 독자 시점 (0) | 2020.10.05 |
[앨범리뷰] 유아의 Bon Voyage 'K-POP의 새로운 가능성' (0) | 2020.09.14 |
[만화리뷰] 걱정 마, 잘될 거야 - 어디선가 들리는 마리코의 기도 (0) | 2020.09.12 |
우주 재질 음색 끝판왕; 볼빨간사춘기 [RED PLANET] (0) | 2020.09.10 |